Play Builder에서 해당 Play의 General > 외부 서버 연결 정보 페이지에서 Backend proxy의 Web URL을 입력합니다.
Web URL 입력 시 http:// 또는 https://를 포함하여 작성합니다.
이 Backend proxy과의 통신이 실패했을 때 사용자에게 전달할 메시지를 '연결 실패 시 prompt'에 입력합니다.
3.
Play 개발자는 Backend proxy 개발자와 다음 사항을 공유해야 합니다.
어떤 Utterance Parameter를 정의하였고, 해당 Utterance Parameter는 어떠한 값들이 전달이 될 것인지 전달해야 합니다. Entity를 정규화 한다면 대표값이 Utterance Parameter에 담겨서 전달이 될 것이므로 해당 대표값을 안내해야 합니다.
정의한 Backend Parameter에 어떤 값이 담기기를 기대하는지 안내해야 합니다.
Play를 만들면서, 예외 상황을 처리해야 한다면 예외 상황 관리에 등록을 하고, 이를 Exception Code로 요청해야 합니다. (예 : 서버 장애, 잘못된 사용자의 요청 등)
Capability Interface를 사용하는 경우 어떤 Intent에서 어떻게 Directive를 내보낼 것인지 논의합니다.
4.
Backend proxy과 연결할 Action에서 Backend proxy 사용 여부를 On으로 설정합니다.
Backend proxy는 어떤 이름의 Action이 자신을 호출할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Backend proxy에서 알지못하는 Action이 호출을 하면, Play는 그 Action에서 멈추게 됩니다. 즉, Play 개발자는 Backend proxy를 호출할 Action을 Backend proxy 개발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트리 내의 어떤 Action도 Backend proxy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oot Action을 Backend proxy와 연결하여 필요한 파라미터를 받아와서 처리합니다.
Capability Interface를 사용하는 경우, 트리 최하단에서 응답을 내보내는 Action도 Backend proxy와 연결하여 Directive를 받아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