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이용 가능 기기는 “NUGU”, “NUGU mini”, “NUGU candle”이며, 사전 요청 또는 내부 결정에 따라 추가적인 검증을 거쳐 “T전화”, “NUGU nemo”, “Tmap”, “Btv” 등 NUGU플랫폼이 적용된 다른 기기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요청 방법 : Support
> 문의사항 (개발)
Play 심사 승인이 완료된 Play는 배포 설정 기능을 통해 Play 배포요청을 해야 NUGU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심사 프로세스를 거쳐 “심사 완료“ 상태가 됐다면, 배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배포가 완료되면 사용자들은 해당 Play를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용 가능 기기는 “NUGU”, “NUGU mini”, “NUGU candle”이며, 사전 요청 또는 내부 결정에 따라 추가적인 검증을 거쳐 “T전화”, “NUGU nemo”, “Tmap”, “Btv” 등 NUGU플랫폼이 적용된 다른 기기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요청 방법 : Support
> 문의사항 (개발)
서비스 중인 Play를 중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ay 상태 변경(중지 및 서비스 재개)를 참고하세요.
Play 배포는 평일 10~17시에 수시로 진행됩니다. 배포 신청이후, 별도의 문의로 배포 희망일을 요청할 수 있으며, 희망일이 없다면 요청 후 배포 가능한 시점에 배포합니다.
Play 동작에 이상이 있거나, 내부 사정에 따라 배포가 어려운 경우, 배포 요청일과 실제 배포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Play의 심사 승인이 완료되면 Play 등록 현황 리스트에 배포요청
버튼이 생성됩니다. 이 버튼을 이용하여 배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Developers
> Play kit
> 관리
페이지에서 배포 신청할 Play의 [배포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배포 요청이 완료됩니다. 배포희망일이 별도로 존재하면 Support
> 문의사항
(관리) 를 통해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배포요청 완료 후 운영자가 배포일을 지정하면 Play 개발자의 메일로 배포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 됩니다.Play 배포 대기 상태(지정한 배포일이 아직 도래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언제든지 배포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Developers
> Play kit
> 관리
페이지에서 배포 신청을 취소할 Play의 배포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배포 신청이 취소됩니다.배포 취소가 완료되면 해당 Play는 배포대기
에서 심사완료
상태로 변경되고, 배포요청
버튼이 생성됩니다.